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추억 이야기....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 겠어요 는 아니고 ㅋㅋ

by PBangAZe 2020. 1. 3.

옛날에 며느리가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 겠어요" 라는 보일러 광고가 있었던 것처럼

보일러는 아니고

가격이 참 착하길래 하나 사입었는데 

입고 다니는데 따뜻하고 편해서 

아버님 생각나기도 하고

설날에 매장 장사해야되서 못 찾아뵙거 같아 

선물로 보내드릴려고 하는데 

주소를 몰라서 장모님한테 물어보니 됐다며 안가르처 주신다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주소하나 못찾을까봐!!! 장모님도...

네이버 지도로 길찾고 그길 이름이랑 건물번호만 적으면 끝 ㅋㅋ

시골이라 어려울줄 알았는데 축사에도 건물 번호가 있다

불법 건물이 아니였던 것이다 

도로명주소가 이럴때는 좋네.... 

내사진 ㅋㅋ

이런 미친 네이버가격

11번가 최저가 102,860원 이라고 적혔는데 막상 들어가면 13만몇천원

표시된 가격보고 클릭해 들어가면

가격이 올라가있다

잘 확인해야된다

내꺼 살때보 현대몰이 가격 제대로 표시되길래 들어가봤는데 

역시나 제대로 표시 되어있었다

심지어 저가격보다 더 샀다 ㅋㅋ

추가할인에 네이버 가격비교 선택하니 9,900원 할인

최종 100,190원에 구입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면 1% 네이버 적립

그리고 백화점 상품이라 그런지 무료배송이다 좋다

블랙야크 구스다운 8:2 롱패딩이 이가격이면 괜찮은거 같다

택에는 399,000원

약74% 세일 가격에 샀다

아버님이랑 커플 롱패딩 완성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