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 영양제 ] L 아르기닌 효과 좋네...

by PBangAZe 2020. 5. 28.

 

로켓직구 상품 29,8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라 그냥 4개샀음 8개월치

아르기닌을 모르고 살았는데 

신현준 나오는 라디오스타편에서 좋다고해서 한번 사봤는데 

이게 생각보다 좋네... 그래서 글도 써본다

공복에 먹어야 된다고 하길래

밤에 매장 출근해서 한알

아침에 퇴근해서 집에올때 한알씩 먹기 시작해서

1.5일차에 몸이 틀려진게 느겨진다 기분탔인가 했는데

아니다 몸 이곳저곳을 눌러봤는데 확실히 틀려졌다

내 몸상태는 말이 아니다 ㅋㅋ

일단 당뇨, 고혈압, 간에 문제가 있어 병원에서 진단받아 약먹고 있었다

병원가기 귀찮아서 회사그만두고는 가지를 않았다 몇년된듯

회사다닐때는 조퇴하는 맛에 병원갔는데... 그게 없으니 안가지게 된다는

그리고 피방일을 시작하고는 만성 근육통 쉬는 날이 없이 2년이 다되어가니 당연한걸지도...

일단 근육통이 많이 사라졌다 파스를 그렇게 많이 붙이고

안마기로 그렇게해도 안없어지던게

뒷목도 항상 땡겼는데 그것도 많이 사라졌다

근육 이완시키고 근육만드는데 도움이 된다던데 

먹은지 하루 조금 지났다고 효과가 나타나다니 진짜인듯하다

그리고 낮에 잠을 자서 그런지 푹 잠들지 못하고 

무슨 좀비꿈을 그렇게 꾸는지 매일매일 꿈속에서 영화를 찍는다 좀비물

아니면 귀신나오는 호러물 ㅋㅋ

그런데 오늘은 푹잠들었다 오랜많에 느겨보는 잘잤을때 개운한 기분

효능

1. 혈액순환, 피로해복, 근육능력 향상 <-- 근육통이 많이 없어짐 그동안 파스살돈으로 이거 사먹을걸 몇년치는 샀을텐데

2. 간기능 장애 개선 <-- 술먹고 잤는데 숙취가 오지않음 술안주로 올갱이 먹고난후 자고 일어났을때랑 비슷한 느낌이긴한데 올갱이가 더 좋음 ㅋㅋ 올갱이를 술안주로 먹으면 혼자서 소주 6병정도 먹고자도 다음날 아침 거든함

3. 고혈압, 당뇨 <-- 낼 아침에 집가서 혈압이랑 당체크해봐야지

 한달정도 계속 복용해보고

혈압이랑 당 측정해서 어떻게 몸이 개선되는지 기록 남겨야지!!!!!!!

이게 제일쌈 3개 이상 구매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