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및 PC관련 이야기...

직구 LG 65SM9000PUA 화면설정

by PBangAZe 2019. 12. 26.

블러그보면 설치후기는 많은데 

정작 화면설정을 어떤 값으로 해서 보고있는지 없어서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설정값을 적어본다

난 선명한 영상을 좋아한다 

파란색 들어간거 

그리고 SM8600PUA 랑 SM9000PUA 랑 고민하는데 

고민할것도 없다 무조건 SM9000PUA 사야된다

패널이 한단계 윗급이다 차이 얼마나 나겠어 하는데 난다

색감표현이 틀리다 

그리고 사운드도 틀리다

모르고 살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면 SM8600PUA 사도됨

하지만 알아버리면 뼈저리게 후회함 ㅋㅋ

그리고 삼성의 경쟁라인 Q70R 비교 리뷰

 

 

 

 

삼성은 HDMI 2.1 전부 지원이 아니다 

그러나 엘지는 모든 HDMI 단자 전부 지원 그리고 

영상하고 소리싱크가 안맞으면 조절할수있다 삼성은 안되고 

이게 고해상도 영상오면서 소리가 밀리는 일이 어쩌다 있다 필요한 기능이란 생각이 든다

 

 

 

 

엘지를 산 가장큰이유이다 4K에서 120FPS 지원이다 

내년에 발매될 xbox series x 

얘가 4K 120FPS 지원이라는데 안될거 같고 

QHD에 120FPS 고정만 되도 피씨로 겜안한다 ㅋㅋ

삼성은 2k에서 120fps지원이다 4k60fps고.... 

 

 

헛소리는 여기까지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것저것 만져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화면설정값이다

4K해상도의 게임이란 예술임

영상모드

선명한 영상(사용자)

인공지능 화질 끔

상세설정에서

백라이트 90       <----- 85에서 90정도가 적당한거 같다 더 높여도 되지만 색이 과해진다

명암 80

밝기 50

선명도 30

색농도 50  <----- 낮을수록 흑백 높이면 붉은색톤이 진하게 변한다 노란색이랑 피부톤 맞추면된다

색상 0

색온도 한50

부가설정은 사진참고
부가설정중 제일중요한거

빠른화면 최적화

무조건 부드럽게를 사용해야한다

쉽게 설명하면 AMD 플루이드 모션 적용한것처럼 보인다

https://youtu.be/7D_b0iJNY1A?t=19

링크타고 가서 보면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엄청틀린다 티비방송은 차이가 거의 없는데

영화는 끊김이없다

영화볼때 엄청차이나니까 꼭해야된다



과하다거나 모자르다 싶으면 조금씩 만지면서

내가 좋아하는 색감으로 만들어 보면된다

 

 

 

 

 

내가 좋아하는 XBOX X 일명 엑엑이 ㅋㅋ

플스는 나랑 안맞음

플4 사서 한달정도 썼나 팔아버리고는 

XBOX ONE 북미판 샀음 ㅋㅋ

포르자 호라이즌4 사진들

 

 

화면이 예술 그자체
실사같음

 

 

경치 감상하며 그냥 달려도 힐링이 되는 게임

그래픽이 너무 좋다 FHD랑 비교불가

배경은 거의 실사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