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world war Z pc판 멀티플레이 ㅋㅋ 너무잘해

by PBangAZe 2019. 12. 22.

 

 

예전에 찍어놓은건데 너무 잘함 ㅋㅋ 

학살하고 다녔는데... 

이영상들은 학살까지는 아니고 

한참할때는 상대방한테 욕 메세지올정도 ㅋㅋ

패드 에임보정이 너무 쎄서

키마애들이 불쌍할정도의 게임

거기다가 엘리트패드로 게임하니 너무 편함 ㅋㅋ

클라우드 저장이 안되서 

게임지우면 레벨도 리셋되고 그래서 

윈도우 재설치후 자연스럽게 안 하게 된 게임

이만 얼마주고 산거 같은데 한달정도 달렸으니 

본전은 뽑은거 같음

아무튼 에픽게임즈는 스팀 보고 배워야됨

요즘은 게임도 귀찮아서 잘 못하겠음 

늙긴 늙었나 봄

밑에 사진은 기어즈할때

3월 1일 삼일절을 기념해서

일본서버 찾아가서 각잡고 제대로 게임했을때 메세지온거

이런 메세지 많이받음 ㅋㅋ 

이건  예전에 기어즈할때 일본애가 보냄 

 

댓글